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윈도우10 암호 분실/암호 해제하는 쉬운 방법(동영상)#중화동컴퓨터수리#중화동컴퓨터AS#꿈인걸PC

PC자가조치&상식

by 꿈인걸PC 2020. 7. 14. 17:06

본문

오늘은 윈도우10을 사용하다가 암호 분실 혹은 암호가 생각이 안날때 암호를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

 

윈도우 10 암호 해제하는 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.

1. 포맷한다 => 중요한 자료가 전혀 없을 때.

2. 꿈인걸PC에서 제공하는 동영상을 보며 암호를 강제로 지정 및 해제한다 => 로그인 해서 중요한 자료를 살려야 할때.

 

입니다.

 

정말 쉽게 초등학생을 떠나 유치원생도 이해가 가능하게 동영상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.

 

가공되지 않은 풀샷으로 중간에 멈추지 않고, 실제로 암호를 해제하는 방법과 주의사항들을 모두 언급을 해 놓았으니, 아래의 동영상을 참고하시면 정말 세상에서 가장 쉽게 윈도우 10 암호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.

 

동네 멋진 오빠. 어렵지 않아요~~ 

 

먼저 준비물은 

1. 윈도우 10이 설치된 USB 메모리 입니다.

 

이 윈도우 10이 설치된 메모리가 있어야 암호를 해제 할 수 있으니 꼭 준비하시기 바랍니다.

윈도우 10 USB 만드는 방법은 이전에 블로그에 올려 놓았으니 그 블로그를 참고하시거나 아래의 링크에서 참조하시면 됩니다.

 

https://blog.naver.com/injojin/221707254951

 

Windows10 USB 만들기 - 가장 쉬운 방법 -동영상,윈10usb만드는방법,윈도우10usb만드는방법,win10usb만드��

https://youtu.be/e3ln9fbGmqo오늘은 정품 윈도우 10 설치를 위한 설치용 USB를 만들어 보겠습니다.​...

blog.naver.com

위 동영상을 먼저 보시고, 다음단계로 진입 하시면 됩니다.

 

2. 아래의 사진.

위 2가지만 있으시면 가능합니다.

 

아래의 동영상을 보시면서 따라하세요~~ 이제 시작합니다~~

 

감사합니다~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